마술사 이준형이 방송을 통해 심리마술을 본격적으로 공개했다.
국내에서 멘탈 매직으로 유명한 마술사 이준형이 8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 SBS스페셜 ‘감시사회- 누군가 당신을 지켜보고 있다’편에 출연해 실제 심리 마술사들이 사용하는 방법이기도한 "핫리딩"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분에는 촬영 현장에 참여한 관객들은 자신의 과거와 현재에 대해 속속들이 알고 있는 마술사 이준형의 이야기에 처음에는 신기해하다가 남들이 알지 못할만한 자신의 비밀스러운 이야기까지 마술사의 입을 통해 흘러나오자 당황해했다는 후문.
한편 마술사 이준형은 2011년 세계마술협회 클로즈업마술 올해의 마술사상과 2010년 부산국제마술페스티벌 클로즈업부문 우승을 했고, SBS드라마 ‘유령’에 출연했으며, 부산국제매직페스티벌에 참여했었다.
또, JTBC‘ 신의한수’, MBC ‘일밤-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 SBS ‘스타킹’에도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관희 기자
상기 기사는 경기도 광역주간신문 서부뉴스 2013년 9월16일자(제193호)와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 ⓒ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