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1 09:14

  • 인사이드 > 주말여행

봄 내음 가득한 단풍꽃터널로 트레킹을 떠나자

기사입력 2014-04-02 12: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 김제아리랑 문학 기차여행상품 운영

 

코레일 수도권서부본부는 따스한 봄, 내장산 단풍꽃 트레킹 기차여행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작년에 출시되어 연중 판매중인 “김제아리랑 문학여행 상품”을 봄 시즌에 맞게 재구성한 것으로, 벚꽃과 내장산 단풍꽃 터널 트레킹, 솔티애떡마을에서 우리의 전통떡 만들기 체험 그리고, 김제 아리랑문학 마을, 벽골제 관람으로 구성돼 있다.


*주요일정 : 용산(영등포-수원)-정읍-벚꽃길-내장산 단풍터널 트레킹(일주문-벽련암-원적암-내장사)-솔티애떡마을 떡체험-아리랑문학체험(아리랑 문학마을)-농경문화 발자취 벽골제 관람-정읍-용산 (가격 : 42,200원부터~)     

 
*문의처 : 영등포역여행상담센터(02-2678-7723), 수원역여행상담센터(031-243-7878)


내장산 단풍꽃은 4월에 만개하는데, 붉은색 꽃망울이 가득한 단풍꽃 터널을 거닐며 봄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세계무형문화유산인 우리의 “아리랑”을 체험할 수 있는 코스도 있어 더욱 특별하다.

 

수도권서부본부장(전재근)은 “온 세상이 생동하는 따스한 봄을 맞아 고객에게 즐거운 추억과 활기찬 에너지를 선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며, 지속적으로 좋은 상품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권영창 기자

 

상기 기사는 안산지역 일간신문인 일간 안산 2014년 4월 4일자(제204호)와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기사제보나 광고 문의는 1636 누르고<안산인터넷뉴스>또는

<안산기사제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