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23:01

  • 뉴스 > 행사단체뉴스

제5회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5-03-31 09:5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지난 28일 서초 흰물결아트센터 아트홀에서 제5회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GSM이 주최하는 스포츠마케팅 관련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는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초, ,고 대학생들에게 스포츠마케팅 업계 실무자들과의 소통의 장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하여 새실텍스피아, 쎄씨캠퍼스, 안양삼원프라자호텔, FC안양, 오로나민C, 유니크바이오텍, 이브워터, 자이크로, 취업의 멘토, 한국도로공사 등 여러 기업들이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FC안양 유영근 사무국장은 “FC안양의 가장 큰 강점은 젊음이라 강조하며 현재 구단에서는 젊음이라는 키워드를 앞세워 선수들과 함께 하는 저소득층을 위한 무료 축구교실, 축구 탐험대, 학교 원정대 체육활동 지원 사업, FC안양 축구선수들이 합창단을 만들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노래하는 축구단 등 진행 중인 여러 CSR마케팅(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Marketing)을 소개했다.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의 손병문 초대 사무국장은 5위였던 여자 프로배구팀을 1위로 만들기 위해 사용했던 여러 기발한 마케팅과 홍보 전략들에 대하여 설명했다. 참신한 아이디어가 팬들에게 얼마나 많은 영향력을 끼치는지에 대하여 강조했다. 또한 최근에 골문도 지키고 교통안전도 지키는 김병지 선수’(전남드래곤즈)를 한국도로공사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된 계기 및 방법과 아이디어를 소개했다.

 

취업의 멘토 최영민 대표는 스포츠마케팅이라는 특정 분야에 관심을 두고 있는 많은 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조언과 압박면접 이겨내는 법 등 여러 면접의 꿀팁을 전달했다.

 

또한, 스포츠과학대학 스포츠경영학과 김용만 교수가 깜짝 방문하여 스포츠마케팅에 열의가 가득한 학생들과 멘토들 함께하고 있는 자리에 와보니 스포츠경영 및 마케팅을 가르치는 교수로서 기쁨과 뿌듯함을 느낀다이러한 뜻 깊은 토크콘서트가 지속적으로 개최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참여한 많은 대학생들은 쉽게 들을 수 없는 이야기들을 듣게 되어 새로운 경험이었다“2시간 30분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알찬 토크콘서트였다등 소감을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 날개를 달다를 주최한 GSM의 김재현 대표는 현실적으로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얻기 힘든 스포츠마케터 꿈나무들에게 현 실무자들과의 뜻 깊은 소통을 할 수 있는 교감의 시간과 양질의 정보를 전달 할 수 있어서 기쁘다스포츠마케터 꿈나무 장학금을 신설하여 콘서트 후기를 통해 2명의 멘티를 선발하여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6월에 개최될 제6회 스포츠마케팅 날개를 달다토크콘서트는 2015광주유니버시아드 유치부터 진행단계 까지 스포츠 빅 이벤트를 꿈꾸는 스포츠 마케터들을 위한 토크콘서트를 마련 할 예정이다.

 

추후 개최되는 국내최초 스포츠마케팅 토크콘서트 소식은 (www.nalda.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싸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휴대폰 "플레이스토어" 에서 '안산인터넷 뉴스' 검색하시면

앱 다운을 받아 휴대폰에서도 실시간 뉴스를 편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기사제보나 광고 문의는 1636 누르고<안산인터넷뉴스>또는

<안산기사제보>라고 말하면 자동으로 안내됩니다.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