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23:01

  • 뉴스 > 행사단체뉴스

시화병원, 늠내건강축제 지원시흥 의료 복지 최선을 다할 것

기사입력 2016-05-02 16:0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시화병원 의료진은 지난달 4월 30일, 시흥시에서 주최하고 갯골생태공원에서 진행되는 '2016년 늠내건강축제'에 의료지원단을 파견했다.


시흥시민 외 인근지역 3000여명의 시민들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 시화병원은 수준 높은 의료지원을 통해 행사를 빛내는 동시에 인증의료기관의 의료서비스와 지역주민의 인지도를 높였다.

 

 

시화병원은 심전도, 초음파, 페기능검사 등의 의료 서비스를 시행했으며 영상의학과 전문의 조훈 과장(제3영상의학과)의 진료로 신뢰와 의료서비스의 질을 높였다.


또한 진료 시 예진 및 진찰을 통해 개인별 필요항목 검사를 진행했고, 각 진료부스에서는 다양한 검사가 이루어졌다.

 


진료결과 이상 소견이 발견된 경우에는 본원으로 진료를 의뢰하고 추적관리 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럴 추첨을 통해서 30~80만원에 해당하는 무료검진권을 지원함으로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시화병원 관계자는 “이런 행사에 참여해 시화병원에 끝까지 들어주고 알기쉽게 설명하는 환자 중심병원 이라는 본원의 취지를 잘 나타낼 수 있어 기쁘며, 지역 인증의료기관으로서 주민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시흥 및 인근지역에 의료 복지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말했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