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1-22 23:01

  • 뉴스 > 문화축제뉴스

기독교 합창 음악의 향연 -2016 아가페 페스티벌-

기사입력 2016-05-24 13:24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아름다운 선율의 향연이 흐르는 2016 아가페 페스티벌이 오는 28일(토) 오후 3시 성광감리교회 대예배실에서 열린다.

 

기독교음악예술원이 주최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에서 모인 11개 합창단의 열띤 무대가 알차게 구성됐는데, 먼저 CTS전북방송합창단(Cond. 정수균)의 ‘주여 받으소서’를 시작으로 서울아가페합창단(Cond. 안세환)의 ‘주의 손에 나의 손을 포개고’, 글로리아콘서트콰이어(Cond. 조선행)의 ‘하나님의 나라’, 창원아가페합창단(Cond. 박경숙)의 ‘영원하리로다’, 문경아가페미션코랄(Cond. 박종원)의 ‘내가 천사의 말 한다 해도’, 아가페앙상블(Cond. 석성환)의 ‘그가’, 의정부아가페코랄(Cond. 강옥민)의 ‘너는 아는가’, 부천아가페합창단(Cond. 최성환)의 ‘주가 만드신 하늘과 달과 별’, 아가페콰이어(Cond. 노영아)의 ‘하나님의 나라’, 카라싱어즈(Cond. 고덕환)의 ‘복 되도다 주를 경외하는자’ 등 하나님을 찬양하는 합창단의 멋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공연의 피날레로 11개 합창단이 연합해 G. F. Handel의 ‘할렐루야’를 선보인다.

 

한편 이번 공연은 국민일보, 극동방송, 한국교회음악협회, 기음출판, 한국교회음악포럼, (사)21세기 한국교회음악연구협회, 한국교회음악작곡가협회, 기독음대 안산분교의 후원으로 펼쳐진다.

 

윤성민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3

스팸방지코드
0/500
  • 바톤터치
    2016- 05- 24 삭제

    마음의 평안과 위로의 귀한 자리되었으면 좋겠네요ㅡ

  • mu
    2016- 05- 24 삭제

    많은 사람들이 함께 하는 합창제

  • 아가페
    2016- 05- 24 삭제

    아가페 페스티벌 기대하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