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3 19:12

  • 뉴스 > 미담사례

고잔1동 체육회, 이미용 봉사 실시

기사입력 2016-07-01 12:0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고잔1동 체육회(회장 김정호)는 지난 6월 27일 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들 6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이·미용 봉사를 실시했다.

 

 이·미용 봉사는 고잔1동 체육회가 주관해서 관내 이·미용실 원장들의 자발적인 재능기부로 2011년 5월부터 지금까지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봉사를 진행 중에 있다.

 

 이날 봉사는 어르신들께 안부를 묻는 등 연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갔으며, 입소문이나 인근 지역 어르신들까지 방문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봉사에 참여한 최용한 원장은 “적적한 노년의 어르신들께 우리가 가진 재능으로 작게나마 기쁨을 드릴 수 있어 뿌듯하고 어르신들의 밝아진 얼굴을 보면서 봉사자들이 오히려 힘을 얻고 돌아간다”고 소감을 전했다.

 

 김정호 고잔1동 체육회장은 “바쁜 일상 중에 시간을 내어 매번 참여해주는 봉사자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미용 봉사를 통해 더 많은 분들과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도윤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경기도 지방일간신문 경인매일에도 함께 보도돼 언론의 기능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저작권자 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학생10428
    2020- 06- 05 삭제

    이렇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으로 기부를 한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저도 본 받아야 될 것 같아요 앞으로도 열심히 자신이 가지고있는 재능을 발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