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7-03 19:12

  • 뉴스 > 후보자뉴스

안산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욱 겸손하게 시민을 섬기고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기사입력 2020-04-16 09: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사랑하고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더 살기 좋은 안산, 더 좋은 대한민국을 위해 저, 김철민을 선택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제가 아닌 다른 후보를 지지하신 시민 여러분께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선거 과정에서 여러분이 주신 다양한 목소리들, 하나도 놓치지 않고 마음에 새기고 몸으로 실천하겠습니다.

비록 선거 과정에서 서로 다른 의견과 입장을 보여주었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홍장표 후보님, 진호태 후보님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거기간 내내, 시민 여러분과 만나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우리 안산이 이룬 많은 일들, 신안산선 착공, 장하역 신설, 장상지구 신도시......우리가 함께 해낸 많은 성과들에 대해 칭찬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정말 힘이 많이 났습니다.

제가 시작한 이런 일들을 꼭 제 손으로 마무리하겠다는 다짐도 했습니다.

다행스럽게 시민 여러분이 선택해 주셔서 저 김철민이 안산을 위해 더 일할 수 있게 됐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4년, 시민 여러분이 더 행복하고 더 편안해 질 수 있도록 부지런히 일하겠습니다.

언제나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며 시민 여러분께 드린 약속들을 성실하게 이행하겠습니다.

신안산선 2024년 개통, 성공적인 장상지구 신도시 개발, 동네 곳곳에 주차장 확충, 체육문화센터, 예술도서관, 학교 체육관, 차질없이 완료할 수 있도록 꼼꼼하게 챙기고 철저하게 점검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우리 정치가 갈수록 비정해지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에서도 비방과 흑색선전이 어김없이 등장했습니다.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이런 행태는 단연코 없어져야 할 구태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에서 상대를 비난하거나 비방하지 않고 오직 정책선거, 공정선거로 시민 여러분께 호소했습니다.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입니다.

많은 어려움이 있겠지만 시민 여러분을 믿고, 시민 여러분만 보면서 나아가겠습니다.

존경하는 안산시민 여러분!

코로나 사태를 겪으면서 우리 국민들은 정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알 수 있었습니다.

투표 한 번 잘 하는 것이 당장 우리 삶을 바꿀수는 없지만 결정적인 순간 많은 것을 좌우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번 총선은 이런 국민들의 마음이 잘 드러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국민들이 보여 주신 현명한 선택과 준엄한 명령을 가슴에 깊이 새기겠습니다.

더욱 겸손하게 시민 여러분을 섬기고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더 듣고 더 뛰는 김철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1대  총선 특별 취재반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