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5-28 00:40

  • 뉴스 > 후보자뉴스

김남국 당선인, 경기도-더불어민주당 찾아가는 당정협의회 참석

당선자별 공약과 연계한 도정 추진현황 및 지역현안 논의

기사입력 2020-05-14 10: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지난 13일 김남국 당선인은 ‘경기도-더불어민주당 찾아가는 당정협의회’에 참석했다. 고영인 당선인과 함께한 이 자리에서 경기도는 도정 주요현황을 설명하고, 당선자별 공약연계 도정 추진현황과 지역현안 및 국비지원 주요사업을 건의했다.

활력 있는 반월산단과 교통도시 안산을 공약으로 내세웠던 김 당선인은 반월산단이 스마트 산단으로 변모하는 과정에서 영세 사업자, 공장주에게 경영컨설팅 제공 등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는 방안과 함께 반월산단 활력화 방안 중 하나로 상장 강소기업 유치에 힘써야 한다고 제안했다.

또한 GTX-C 안산 유치와 신안산선 원활한 개통, 인천발 KTX 직결사업, 초지역 환승센터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주문했다.

이번 경기도-더불어민주당 찾아가는 당정협의회는 경기 지역 국회의원 당선인에게 약속한 공약에 대한 구체적인 실행을 위한 경기도의 지원을 확인하고 요청할 수 있는 기회로 지방자치단체와 지역구 국회의원의 업무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각 추진 사업별 예산의 집행 및 확보 상황을 공유하고, 추가적인 요청을 통해 공약 실천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김남국 당선인은 '앞으로도 경기도와 안산시 등 지방자치단체와 경기도, 안산시 의회와 밀접하게 논의하여 약속한 공약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1대  총선 특별 취재반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