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31

  • 뉴스 > 미담사례

시흥시화병원에 전달된 코로나 19 감사편지 ‘감동’

장곡초 초등학생 30여 명, 시흥시화병원에 감사 손편지 보내

기사입력 2020-06-30 18: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 초등학생들이 직접 써서 시흥시화병원에 보낸 감사 편지와 그림.1 


최근 시흥지역 코로나 19 확산 차단에 온 힘을 다하고 있는 시흥시화병원(이사장 최병철) 안심진료소에 편지와 선물이 담긴 등기가 도착했다.

26일 시흥 장곡초 2학년 학생 30여 명이 의료진에게 감사와 위로의 마음을 담은 편지가 전달된 것이다.

'코로나 의료진 선생님들 감사합니다!'고 적힌 편지지에는 어린 학생들의 다양한 고마움의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 초등학생들이 직접 써서 시흥시화병원에 보낸 감사 편지와 그림.2


“항상 코로나 19를 막아주셔서 감사합니다.”,“우리 꼭 코로나 19를 이겨내고 많이 노력해요”, “코로나 19가 끝나면 제가 꼭 선물을 드리겠습니다”,“숨도 잘 못 쉬고 치료하시는 코로나 의료진 분들이 영웅입니다”등 정성 가득한 문구들이 눈길을 끌었다.
편지와 선물을 받은 시흥시화병원의 직원들은 "아이들의 정성어린 편지가 큰 감동으로 다가왔다"라며 “보내주신 응원을 동력 삼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벅찬 감동을 전했다.

장곡초 2학년 담임 교사는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의료진분들께 약소하지만 편지와 선물을 전하게 되었다"며 "여러분들이 희망, 영웅이십니다"고 말했다.

시흥시화병원 관계자는 "코로나 19 국민안심병원인 우리 병원은 안심진료소를 운영하고, 지역의 코로나 19 유입방지와 빠른 종식을 위해 모든 시흥시화병원 임직원이 고군분투하고 있다"며 "격려와 응원에 감사드리며 지역거점병원으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심귀자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1

스팸방지코드
0/500
  • 김대헌
    2021- 11- 29 삭제

    정말 착한 아이이네요 이런 착한아이 덕분에 지금껏 열심히 코로나로부터 우리를 지켜주신 의료진분들을 정말 기분이 좋았을것같아서 제가 다 행복해지네요 좋은 기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