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0 21:15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신길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훈장골 신길점 & 신길 휴먼시아 3단지 경로당 후원 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6-29 10:4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단원구 신길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갈비전문 훈장골 신길점과 신길동 휴먼시아 3단지 경로당이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7일 후원을 약속한 훈장골 신길점(대표 박상용)은 평소 지역사회 나눔과 봉사에 관심을 가지고 꾸준히 활동했으며, 이번 자매결연 역시 지역사회 어르신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와 사랑 나눔의 일환으로 경로당에 매월 10만원씩 후원하기로 했다. 

박상용 훈장골 대표는 “자매결연을 통해 지역사회에 조금이라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자매결연을 한 경로당에 물품 후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동일 신길동장은 “후원을 약속해준 훈장골 신길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복지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업체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