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2-08-12 16:31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일동,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

㈜조은이엔지, 성호경로당에 매월 쌀(20kg) 후원

기사입력 2022-06-30 18:35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관내 ㈜조은이엔지(대표 문상범)과 성호경로당(회장 신동식)이 ‘1사1경로당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조은이엔지는 성호경로당 어르신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매월 쌀(20kg) 1포를 후원하며, 어르신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와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1사1 경로당 협약은 사업체와 경로당 간의 상호교류와 후원 활동을 통해 어르신들의 복지를 증진하고, 지역사회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문상범 ㈜조은이엔지 대표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가활동에 보탬이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해근 일동장은 “어려운 경제침체 속에서도 후원 사업에 참여해 준 ㈜조은이엔지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이 편안하고 행복한 생활이 될 수 있도록 1사 1경로당 후원업체를 적극 발굴하겠다”고 말했다.

장병옥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