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3-09-27 04:13

  • 뉴스 > 안산뉴스

안산시 일동 봉사단, 취약계층 82가구에 시원한 물김치 전달

안산에서 생산된 농산물로 물김치, 깍두기 만들어 전달

기사입력 2023-05-26 17:50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안산시(시장 이민근) 상록구 일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3일 ‘일동 봉사단’이 동 청사에서 관내 고령자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밑반찬 나눔 봉사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일동 봉사단은 매월 둘째·넷째 주 화요일에 정기적으로 관내 주민들에게 전달할 밑반찬을 만들고 직접 배달하는 반찬 배달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자원봉사자 28명이 모여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은 안산에서 생산된 배추 60통, 무 90개, 오이 50개 등으로 담근 시원한 물김치와 깍두기를 관내 취약계층 82가구와 경로당 등에 전달했다.

송해근 일동장은 “부쩍 더워진 날씨에 입맛이 없어 끼니를 제대로 못 챙겨 드시고 있는 이웃들이 많은데, 시원한 물김치와 함께 무더위를 이겨내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셨으며 좋겠다”며 “봉사단원 분들이 고생이 많으셨는데 도움이 필요한 우리 이웃을 위해 조금만 더 힘내서 땀 흘려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균식 기자

상기 기사는 포털사이트 daum(뉴스-안산), 가장 빠른 뉴스로 시민의 알권리를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안산인터넷뉴스는 공공기관에 의존하지 않는 독자중심의 운영체제로 언론의 자유를 중시합니다.
시민의 눈과 귀로 함께 만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제보 : 
kyunsik@hanmail.net

※ 저작권자ⓒ안산인터넷뉴스-서부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김범식 (kyunsik@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